[2023.6.29] 챗GPT가 선정한 인공지능(AI) 해외 최신 뉴스 - '미국 메이저리그(MLB) 스카우터 AI 도입'

728x90

 

챗GPT가 선정해준 기사 중, 흥미로운 기사들 포스팅합니다.

다음은 2023년 6월 26일 챗GPT가 선정한 최신 인공지능(AI) 뉴스입니다.

 


 

 

1. 메이저리그 스카우터 AI 도입

 

 

 1. 개요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MLB)이 Uplift Labs(https://uplift.ai/)와 협력하여 선수들의 운동 패턴을 분석하는 인공지능(AI) 기반 바이오메카닉스(Biomechanics) 도구를 도입했습니다. 이 기술은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정량적으로 분석하여 잠재적 결함, 능력, 그리고 부상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2. Uplift Labs와 협력

 

Uplift Labs는 2017년에 설립되었으며, 기존의 모니터링 장비를 부착하는 기술이 아닌, 카메라 기반 기술을 사용합니다. Uplift Labs는 두 대의 아이폰 카메라만으로 선수들의 특정 운동 패턴을 기록하여, 이를 AI로 분석하여 선수의 움직임 요소를 정량화합니다. Uplift Labs의 시스템은 게임 상황에서 선수를 모니터링할 수 있어, 더 현실적인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3. 바이오메카닉스의 중요성

 

바이오메카닉스 분석은 선수의 움직임, 보폭 길이, 공과의 접촉 타이밍 등을 측정할 수 있고, 부상 경고를 조기에 감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팔이 과도하게 움직이면 팔꿈치에 과부하가 걸릴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4. 선수와 에이전트의 관점

 

드래프트 콤바인(Combine)에서 Uplift 사용은 선택 사항이었습니다. 에이전트들은 바이오메카니컬 데이터 제출이 일부 선수에게 이점이 될 수도, 불리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일부 에이전트는 바이오메카니털 데이터가 드래프트의 후반 라운드에서 선발될 가능성이 있는 선수들에게는 장점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출처 : The Wall Street Journal>

 

 

Baseball Scouts Call In Artificial Intelligence Help From the Bullpen

Major League Baseball is experimenting with AI analysis of prospects ahead of this year’s draft. It could help identify players’ potential—or flaws.

www.wsj.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